GMP2012. 12. 5. 09:26

1. Yesterday Review

그는 정말 멋져.   He's hot.

대체 무슨일이 일어나는 거야?   What is going down?

기이한 행동이 그를 스타로 만들었어.   Bad antics turned him into a star.

이목을 끄는걸 좋아하기 때문이지.   They love being in the spotlight.


1. Screen English < Ice Age: Continental Drift, 2012 >

그건 사실이 아니야.   That's incorrect.

S> I knew it~! I knew it.

그럴 줄 알았어. 그럴 줄 알았어.

Deep down, I knew I wasn't abandoned.

내가 버림받은게 아니라는걸 마음속으로 알고 있었지.

M> Oh, ho. That's incorrect.

아니야. 그건 아니지.

We totally abandoned you.

우리가 날 버린건 완전 사실이 아니야.

S> But we always missed you . Right?

하지만 네가 항상 보고 싶었단다. 그렇죠?

S> Oh yeah, yeah, yeah.

오, 그럼, 그럼.

And we just knew Sid would want to see

그리고 할머니가 보고 싶을거라는 것도

his poor, dear Granny before her time is up.

가엽은 할머니가 돌아가시기 전에



2. Pops English < Beauty In The World - Macy Gray >

주위를 돌아보면 파란 하늘이 보여요.   When I look around, I see blue skies.

난 인생을 긍정적인 면을 보려해요.   I try to look on the bright side of life.

When I look around, I see blue skies.

주위를 돌아보면 파란 하늘이 보여요.

I see butterflies for us.

나비들도 날아다녀오.

Listen to the sound

귀를 기울여 보세요.

and lose it in sweet music.

달콤한 음악 소리에 빠져

and dance with me.

나와 함께 춤을 춰요.


3. Talk Play Learn

나는 결코 규칙을 어기지 않아.   I never break the rules.

I never break + 명사  (절대 ~을 어기지 않아)

I never break the rules.

나는 결코 규칙을 어기지 않아.

I never break my word.

나는 결코 내가 한 말을 어기지 않아.

I never break a promise.

나는 결코 약속을 어기지 않아.

I never break a contract.

나는 결코 계약을 어기지 않아.

I never break an appointment.

나는 결코 만나자는 약속을 어기지 않아.


Role Play

A> Run the light. Nobody's looking.

신호를 무시하고 달려, 아무도 보는 사람 없어.

B> I never break the rules. I have integrity.

난 절대 규칙을 어기지 않아. 난 정직하거든.

A> I could learn a lot from you.

내가 너한테 배울 게 많겠다.


Learn More

시키는 대로 하다.   toe the line.

A> Harry got in trouble again.

헤리한테 또 문제가 생겼어.

B> He'd better toe the line.

그 친구 시키는데로 좀 하지.


* GMP 복습은 GMP Mate 앱과 함께 하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m.gmp 


http://www.kbs.co.kr/radio/coolfm/gmp/
http://tune.kbs.co.kr/program/program.php?pgNo=


Posted by 빨간 양말